수양림

2020.05.24 컴퓨터가 안되네요.(25일 해결) 본문

알림 및 기타사항/알림

2020.05.24 컴퓨터가 안되네요.(25일 해결)

SooyangLim 2020. 5. 24. 22:13

컴퓨터가 안되서 웹소설 업로드가 지연되고 있습니다.
죄송합니다.

이미 문제가 터졌지만, 일단 더 늦기전에 사태를 알리는게 좋겠다싶어서 모바일로 들어와서 블로그에라도 글을 써봅니다.
금방 해결되고 나서 '죄송합니다 컴퓨터 문제로 늦었습니다' 하고 쓰고 끝날 일 같았는데, 일이 커져버렸네요.

 

월요일부터 시작해서 한 주 내내 계속 이상하더니 지금은 아예 안되네요.
그때 소리 엄청 날때 조취를 취했어야했는데...

웹소설 업로드 일정도 다 밀려버리고... 하
그나마 이따금씩 될때마다 바로바로 업로드해놔서 한두개는 건진게 다행이라고 해야될지.......

지금까지 시도 해본바로는 늦은 시간에 그나마 잘 되는것같기도하네요.
평소에 일찍 일어나야해서 일찍 자는 편인데 지금 이번주 내내 컴퓨터 때문에 늦게잤더니 골이 울리는 느낌입니다.

멘탈도 바사삭
컨디션도 바사삭

내일부터 웹툰도 올려야되는데 내일 오전중으로 문제가 해결될지 모르겠네요.

내일도 상황이 나아지지않는다면, 지금 올리고있는곳들 전부 공지쓰고 알려야될것같습니다.

어찌됐든 그나마 자유연재(주4일 웹툰, 주2일 웹소설이라고는 하지만 자유연재)라고 해놔서 다행이지...
이게 무슨 난리인지 모르겠네요.

멘탈이 바사삭해져서 지금 글을 너무 두서없이 썼는데 이해를 구해봅니다.

어쨌거나 내일 조취를 취할테니 부디 상황이 호전되길 바래봅니다.

기다려주신분들께 다시 한 번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