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양림

연재물 관련 알림 본문

알림 및 기타사항/알림

연재물 관련 알림

SooyangLim 2024. 1. 3. 08:55

생계에 문제가 생겼습니다.

그래서 해결 전까지는 업로드가 힘듭니다.

일단 제가 미리 만들어 둔 것들 다 올라가고 나면 당분간은 모든 활동이 중단될 예정입니다. 

(사이트 별로 시기가 다르겠지만, 아마 1월 내로 중단이 될 것입니다)

 

저는 제가 하고 싶은 걸 할 때 행복합니다.

캣츠비안나이트 관련된 것들을 하는 건 제가 하고 싶은 일입니다.

제 행복이 여기 있는 걸 알고 있으니 어떻게든 해결할 겁니다.

 

반드시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반응형
Comments